FAQ

FAQ
각종 증명서 및 확인서를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각종 증명서 및 확인서는 안내데스크 또는 홈페이지 회원전용 > 증명서 발급신청 에서 신청가능하며, 익일에 발급됩니다.

교재는 따로 구입 해야 하나요?

월말이나 개강일 학원 내에 있는 안내데스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강 전 교재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는 방문 전에 미리 학원으로 재고 확인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교재는 어디에서 구매 할 수 있나요?

교재는 안내 데스크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개강 일에는 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혼잡할 수 있으므로 수업시작보다 조금 일찍 오셔서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재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재의 환불을 원할 경우, 교재의 포장을 뜯기 전일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흔적이 없더라도 포장을 뜯으신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여 환불은 불가합니다.

교재를 대여 할 수 있나요?

안내 데스크에 문의하시면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하신 책은 당일에 반납하셔야 합니다)

등록한 과목/시간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수강변경 및 연기신청은 매월 15일 까지 입니다
(16일 이후에는 수강변경, 포인트 전환은 불가합니다)

레벨테스트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전 예약 → 방문 → 상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진행
– 등록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해당 레벨 배정

사정이 생겨서 수업을 참석하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차수강제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교차수강의 경우 동일레벨의 수업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수강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에서는 간단한 레벨테스트와 수강문의만 가능합니다. 학원 등록 이전에 학원을 방문하시어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고 학원을 등록하시는 것이 학원과 수강생의 입장에서 좋습니다.

-> 방문신청
학원을 방문하여 등록하는 경우에는 카드결제와 현금결제로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좌이체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을 통해서도 수강료를 납입할 수 있으며
이때는 입금자명, 수강자명을 입금 후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월 2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25일 이후 수강신청은 가능하나 매월 수강신청자의 증원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되고 있습니다. 등록을 조금 서둘러 주십시오

학원 개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학원개방시간>

평 일 : 06:30 ~ 22:00
토요일 : 10:00 ~ 15:00
공휴일 : 휴관
휴강일 : 학원 휴강일의 경우 학원은 정상적으로 개방합니다. 단, 개방시간은 변경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비 및 교재 관련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는 카드(신용 및 체크), 현금(현금 영수증 발급가능), 계좌이체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